1. 관련
가. 학칙 제17조(재입학)
나. 학칙 시행세칙 제5조(재입학)
2. 2024-2학기 재입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신청절차 및 진행일정을 참고하시어
재입학 희망 학생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신청대상 : 자퇴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제적된 학생 중 2학기 수강이 가능한 자
나. 진행일정(요약)
1) 재입학 신청기간 : 2024.7.15.(월) ~ 7.18.(목), 온라인 접수
2) 서류전형 및 합격자 발표 : 2024.7.24.(수)
3) 재입학 원서 수령 및 수강신청 : 2024.8.6.(화) ~ 8.9.(금)
4) 재입학 원서 최종 제출기한 : 2024.8.9.(금)
5) 재입학 등록기간 : 2024.8.19.(월) ~ 8.22.(목)
6) 2024-2학기 개강일 : 2024.8.26.(월)
※ 자세한 사항은 [붙임1]의 안내사항 참고
다. 유의사항
- 재입학을 한 당해 학기에는 일반휴학 및 전과를 신청할 수 없음
(단, 학과의 폐지로 재입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열 및 주․야간 구분없이 전과를 허용할 수 있음)
- 등록금 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 취소
- 재입학 허가는 1회에 한하며, 재입학 후에 자퇴하거나 제적(미등록/미복학)되면 다시 재입학할 수 없음
- 재입학 모집인원 확인 후 여석이 있을 경우 재입학 신청 가능
- 주간 또는 야간학과가 폐지된 경우, 사전 문의 후 신청
- 재입학자는 재입학 허가 시점의 해당 학과명, 주/야, 수업연한으로 자동 변경 적용
|
붙임 1. 2024-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1부.
2. 2024-2학기 재입학 모집인원(여석) 1부. 끝.